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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습식테스트 포집공정 개선 시스템 제작 및 설치
작성자 KCRC 등록일 2018-07-30 조회수 67

 

[ 공고번호 : 2018-001]

 

물품구매(제조) 전자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습식테스트 포집공정 개선 시스템 제작 및 설치

  나. 사양 및 시방 : 규격서 참조 (시방서 및 제작도면에 의함)

  다. 기초금액 : 84,520,066 (부가세 포함)

  라. 입찰서제출기간 : 2018. 8. 6. 17:00 2018. 8. 13. 16:00

  마. 개찰일시 : 2018. 8. 13. 17:00

  바. 개찰장소 : 우리 센터 입찰담당자 PC

  사. 납품장소 : 우리 센터 지정장소

  아.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45 일 이내

  자. 기타조건 : 설치, 시운전, 교육 조건

 

2. 계약 및 입찰방법

  가. 본 계약은 일반경쟁(총액)입찰 입니다.

  나. 본 계약의 입찰은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 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이어야 합니다.

  나.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정부조달종합지원센터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2조에 따른 중·소기업·소상공인으로서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이여야 합니다.

               * 판로지원법 시행령2조의2 1항에 따라 추정가격 1억원 미만으로 입찰자격을 소기업, 소상공인으로 제한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최저가 낙찰제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2% 범위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 중 입찰자가 입찰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합니다.

  다. 동일가격입찰의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하여 결정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적격심사 대상이 아닙니다.

 

5. 입찰보증금의 귀속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 입찰보증금에 대한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에 따라 지체 없이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 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4항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8. 보충정보 제공처

  가. 전자입찰에 관한 사항은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전화번호 1588-0800)로 문의시기 바랍니다.

  나. 물품의 사양 및 기술적인 사항은 연구개발실(이윤제, 042-860-3690) 계약에 관한사항은 행정팀 (전성재, 042-860-3684)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9. 기 타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유의서, 물품구매(제조)계약일반조건, 시방서, 전자입찰관련법규 및 입찰규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불분명한 규격에 대한 설명은 위의 담당자에게 필히 확인하여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과 관련한 제반사항은 한국이산화탄소포집및처리연구개발센터 계약사무처리요령우선 적용하고 별도로 정하지 않은 사항은 다음 기준을 준용합니다.

   - 물품구매(제조)계약일반조건(기획재정부 계약예규)

   -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 물품구매(제조)계약 특수조건(조달청)

   -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 청렴계약특수조건(조달청)

     ※ 관련 계약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e고객센터-법령정보 또는 조달청 홈페이지 정보제공-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입찰참가자가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결과는 별도 통보 없이 전자입찰 시스템의 입찰결과로 갈음 합니다.

. 납품 후 대금을 지급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낙찰자는 7 이내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방서, 도면, 사양설명에 의합니다.

2018730

 

한국이산화탄소포집및처리연구개발센터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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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붙임1. 물품구매(제조) 전자입찰공고문.hwp
붙임2. 습식 테스트 포집공정 공정개선 규격서.hwp
붙임3. 습식 테스트 포집공정 공정개선 도면.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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